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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료 | 나이 들수록 '식이섬유 많은 음식' 먹어야 하는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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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ZAON 작성일18-07-04 14:23 조회26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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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와 건강관리에 항상 등장하는 단골 단어 중 하나가 바로 '식이섬유'이다.

식이섬유의 역할을 말해보자면 소화기능과 섭취음식물의 칼로리분해 ,

대장활동 및 대변 양증가 , 나트륨 배출 , 포만감 상승 등 다양한 역할을하고있다~!


고식이섬유 음식은 장내 유익균이 활동할 수 있는 먹이가 되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신체대사가 활발한 청소년기보다 신체 활동량이 줄어들고 음주 ,흡연으로

건강상태가 나빠지는 30.40대 이후 식이섬유 많은 음식을 챙겨먹는다면

소화불량, 장염과 더불어 대장암 예방까지 할수있다!


섬유질풍부한 과일중 하나는?

바로 건자두 푸룬!

푸룬에 들어있는 식이섬유는 100g당 약 8g으로 배변운동을

활발하게 만들어 주는 음식이다.   



식이섬유가 많은 푸룬관

유산균과 함께 먹는다면 그 변화는 이루 말할수없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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